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동탄아트스퀘어 개관 기념 ‘NATURE MAGIC’전展 20일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19 [10: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탄아트스퀘어 개관 기념 ‘NATURE MAGIC’展 포스터.


  

화성시문화재단은 20일부터 동탄복합문화센터 B1층 동탄아트스퀘어에서 세 번째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NATURE MAGIC’을 개최한다.

 

올해 총 5회로 나누어 진행되고 있는 동탄아트스퀘어 개관기념 화성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는 8월 개관전 ‘LIA : Life Is Art’를 시작으로 어느새 3회 차 전시를 맞았다.

 

이번 전시는 시리얼타임즈와 플로웍스가 함께하는 전시회로, ‘화성을 주제로 한 새로운 프로젝트 작업이다.

 

이번 전시의 참여 작가, 플로웍스와 시리얼타임즈는 빠르게 변화하는 화성의 생태계를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미디어아트 프로젝트에서는 화성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망하며 잊혀져가는 것들의 소중함, 그리고 우리 주변의 자연과 지키고 보호해야 할 환경에 대한 주제를 펼쳐낼 예정이다.

 

한국 미디어아트를 이끌어 나갈 기성 세대와 신진 작가 등 다양한 작가 군으로 구성된 풍부한 전시 콘텐츠를 통해 화성시가 준비하는 미디어아트의 향연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18회 차로 진행, 회차 별 20명씩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