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병점中, “의료진 여러분,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챌린지’ 동참하며 응원 목소리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0/21 [10: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병점중학교 학생들이 ‘#덕분에 챌린지를 통해 전국의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 화성신문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의료진 여러분, 병점중학교 학생, 교직원, 학부모 모두가 함께 응원합니다!”

 

병점중학교(교장 홍인숙)가 코로나19로 인한 의료진들의 노력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범세계적 위기 극복에 기여하는 의료인들의 노고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병점중학교는 청림중의 지목을 받아 8~16‘#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병점중 가족들은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희생하고 있는 전국의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어려움 속에서도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정부의 지침을 실천하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했다.

특히 이번 ‘#덕분에 챌린지는 학년 등교 주간에 진행돼, 학생회가 주축이 돼 다양한 장소에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표현하며 범 학교적 축제가 됐다.

학교 방역에 앞장서고 있는 홍인숙 교장 등 교직원들과 학부모회 임원 등도 함께 동참하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병점중학교 교육공동체가 한단계 나아가는 계기도 됐다.

 

홍인숙 병점중학교 교장은 이번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희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었다면서 학교 안에서 방역에 힘쓰며 새로운 교육환경에 적응해나가는 교사들, 학교 밖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애쓰시는 학부모들, 규칙을 준수하는 학생들을 모두 응원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병점중학교는 다음 챌린지 주자로 기안중과 화성동화중을 지목했다.

 

서민규 기자

병점중학교 교직원들도 의료진에 대한 고마음의 마음을 ‘#덕분에 챌린지로 전했다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