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려운 이웃과 상생 도모하는 새솔동 주민자치위원회
추석 맞아 경로당 어르신께 한과선물, 수노을FC는 마스크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9/25 [09: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새솔동 주민자치위원회가 경로당 어르신에게 한과를 선물하며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 화성신문

  

 

새솔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경로당 어르신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과의 상생을 실현하고 있다.

 

새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민)23일 관내 경로당을 찾아 소중히 마련한 한과세트를 선물로 나누어 드렸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르신들이 경로당에도 제대로 모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정부가 추석에도 모임을 자제할 것을 권유하고 있어, 일부 어르신들은 외로운 명절을 보낼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새솔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한과세트를 준비하고 어르신들의 따뜻한 추석명절을 소망하는 새솔동 한마음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김성민 새솔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명절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한과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면서 작은 선물이지만 어르신들께서 힘을 내어 코로나19를 잘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어르신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특히 필요하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에 관심을 갖고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일찬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 어르신복지서포터즈(새솔동주민자치위원)는새솔동 경로당을 돌아보며 어르신들의 어려움과 고충을 듣고 도울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면서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시며 반겨주셔 서 뿌듯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솔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지역 수노을FC도 경로당을 함께 방문해 마스크트랩과 kf94마스크를 어르신에게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서민규 기자

 

 김성민 새솔동 주민자치위원장(좌측 첫번째) 등이 경로당을 찾아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