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강씨엠 쇼핑몰 ‘오전마켓’, 동탄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신선한 닭고기가 집 앞에 도착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9/21 [15: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터넷 쇼핑몰 ‘오전마켓’을 통해 판매되는 한강씨엠㈜ 제품들.  © 화성신문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도착하는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오전마켓이 경기도 동탄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마켓은 세상에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고객에게 공급한다는 사명을 가진 한강씨엠이 최근에 론칭한 인터넷 쇼핑몰이며,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생산자에서 소비자로 바로 전달된다. D2C(Direct to Consumer)판매인 셈이다.

 

오전마켓은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 공급을 위해 생산 공장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한 경기도 남부지역(동탄, 봉담, 병점, 망포, 오산)에만 적용된다. 오전에 주문받은 물량을 생산해 당일 오후에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동탄2신도시에 살고 있는 K씨는 오전마켓 주문을 통해 받은 닭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지인들에게도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인창 한강씨엠 대표는 오전마켓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공급하겠다는 사명을 실현했다오전마켓을 통해 바로 잡은 닭이 얼마나 신선하고 맛있는지 경험해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