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 생활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방송
21일부터 에어로 댄스, 줌바, 요가 등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9/21 [10: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가 기획한 생활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방송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가 제작한 온라인 생활스포츠 강의 영상이 시민들의 안방을 찾는다.

 

생활스포츠 강의 영상 제작은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의 스포츠센터 이용 재개가 지연되면서 스포츠 프로그램에 대한 갈증 해소를 위해 기획됐다.

 

생활스포츠 강의는 21일 오전 10시부터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됐다.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의 생활 체육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싶은 누구나 시청가능하다. 주중 평일에도 같은 시간에 생방송된다.

 

10월부터는 생활스포츠 라이브 강의가 본격적으로 확대 운영된다. 에어로 댄스, 줌바, 요가 등 다양한 생활스포츠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안방을 찾아가게 된다.

 

화성시 서부권역 생활체육의 메카인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는 지하 2층과 3층에 위치하며, 25m 8레인의 수영장을 비롯 실내체육관, 스피닝장, 헬스장, GX룸 등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는 대형 복합 실내체육시설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