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도시공사, 화성시 경영실적 평가 ‘최우수’
경영 실천·공공성 증진·신규 사업 발굴 높은 평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7/30 [18: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가 화성시 출자·출연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한 ‘2020년 경영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등급을 달성했다.

 

이번 평가는 경영개선을 통한 건전한 발전과 성과지향 경영을 합리화하고 운영의 투명성을 높여 책임 경영 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것이다. 각 기관의 경영 성과 보고서를 바탕으로 정량·정성평가로 진행됐고, 지난해 추진한 전 사업을 서면·현장 방문평가했다.

 

평가영역은 차질 없는 공공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증진, 경영층의 책임 경영 강화, 경영시스템 효율화, 경영 성과 창출 등 5개 부문으로 전문평가단이 평가했다.

 

평가결과 화성도시공사는 전년대비 0.34점 상승한 90.79점을 받았다. 특히 책임 경영 실천 노력, 지역사회 공공성 증진 노력, 신규 사업 발굴 및 다각화 등의 지표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이와 함께 공공성과 수익성 조화를 위한 개발사업 및 신규 사업 발굴 노력과 SOC 인프라 조성, 공공복지 기반 시설 조성을 위한 건립 대행 사업 추진, 사회 공헌활동 채널 다각화, 조직개편을 통한 핵심 역량 집중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등급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만족하지 않고 환경과 사람 중심의 그린 뉴딜 역량 강화와 지역공동체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으로 화성시민들의 신뢰를 제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