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시티병원, 화성시보훈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보훈단체 회원 6,700여명과 직계가족 등 의료혜택 길 열려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7/10 [18: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경영기획이사(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와 양동영 화성시보훈단체협의회 회장(김 이사 왼쪽) 등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시티병원과 화성시보훈단체협의회는 8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윈윈을 위한 협력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보훈회관 1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경영기획이사와 전부석 업무행정부장, 화성시보훈단체협의회 양동영 회장과 백영미 복지정책과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양 기관의 업무협약으로 보훈단체 회원 6,700여 명은 물론 회원의 직계가족과 보훈단체 직원들은 동탄시티병원 이용 시 할인 등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경영기획이사는 동탄시티병원이 독립운동 101주년과 6.25한국전쟁 70주년을 맞은 특별한 해를 맞아 6.25 참전용사들과 보훈 가족들의 헌신과 노고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경영기획이사(사진 오른쪽)가 양동영 화성시보훈단체협의회 회장에게 마스크 4,000장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양동영 화성시보훈단체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참전용사와 보훈가족들이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동탄시티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고 답했다.

 

동탄시티병원은 이날 코로나19 사태로 힘들어 하는 보훈가족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마스크 4,000장을 전달했다.

 

동탄시티병원은 척추센터, 관절센터, 재활통증센터, 내과, 건강검진센터, 36524시간 야간 진료 센터 등을 운영하며 동탄신도시 최고의 지역 거점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