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도시공사 하반기 핵심은 ‘고객중심 경영’
상반기 주요업무 종합 점검·소통 토론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7/02 [09: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이 상반기 주요업무 점검·소통 토론회에서 임직원들과 의견을 나누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지난 30‘2020년도 상반기 주요업무 종합 점검 및 소통 토론회를 개최하고 미진사항에 대한 대책을 마련했다.

 

유효열 사장 등 40여 명의 간부급 직원이 참석해 신규 개발사업 추진과 올해 11월에 정식 운영될 화성시 대중교통 버스공영제 사업이 차질 없이 운영될 수 있도록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특히 이날 토론회에서는 시민이 공사가 운영중인 공공시설물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이와 함께 소통-도시락 Day’를 통해 도시락으로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임직원간의 소통에 나섰다.

 

유효열 사장은 4대 경영방침인 효율적 경영, 투명한 경영, 지속성장 경영, 함께하는 경영의 4대 핵심방향을 함께 언급하며 다른 경영방향 추진에 비해 함께하는 경영이 상반기에 다소 부족했다면서 소통과 화합을 강조했다.

이어 영속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서 함께하는 경영이 가장 우선시돼야 한다내외부 고객만족을 모두 충족하는 고객중심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