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로타리 3750지구 ‘보조금 관리 세미나’ 3일 열려
호텔 푸르미르서, 로타리안 250여 명 참석해 ‘보조금 열공’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6/03 [15: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3일 호텔 푸르미르에서 열린 국제라타리 3750지구 보조금 관리 세미나장 전경.     © 화성신문

 

 

국제로타리 3750지구 2020-2021년도 보조금 관리 세미나가 3일 화성시 안녕동 호텔 푸르미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청산 윤영중 현 총재와 오죽 이정석 차기 총재, 가인 박미연 차차기 총재, 정도 황창흠 차차차기 총재를 비롯 지역 대표들과 로타리클럽 회장·총무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보조금 관리 세미나는 보조금(지구 보조금과 글로벌 보조금)에 대한 이해도롤 높이고 효율적인 보조금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로타리의 목적 및 네 가지 표준 낭독, 로타리송 제창, 내빈소개, 환영사, 총재 인사, 차기 총재 인사, 보조금 동영상 시청, ‘2020-2021년도 지구지정기금 배분 규모와 재단 목표강의, ‘보조금 성공 사례 및 실패 사례발표, ‘글로벌 보조금 사업의 이해와 사명강의, 퀴즈 시간(보조금 지식 골든 벨), 스튜처드십 강의, 오죽 이정석 총재의 클럽인증서 수여, 보조금 운영방침 설명, 이정석 차기 총재의 강평, 폐회 선언 및 타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오죽 이정석 차기 총재(사진 왼쪽에서 다섯 번째)가 보조금 관리 세미나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화성신문

 

 

발안 로타리클럽과 화성엔젤 로타리클럽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서 청산 윤영중 현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보조금은 평화증진, 질병퇴치, 깨끗한 식수 제공, 모자보건증진, 교육 확대, 지역경제 활성화 등 로타리 6대 초점 분야에서 고통 받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인류애를 실천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거 말했다.

 

오죽 이정석 차기 총재는 오늘 보조금 관리 세미나를 기반으로 각 클럽별로 목표를 정하고,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해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미래 세대에 더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선물하자고 당부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