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광덕 회장 “기업 애로사항 해소에 최선 다할 터”
제11대 정남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0/05/27 [18: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남면 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25일 정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 화성신문

 

▲ 정남면 기업인협의회 전임 회장과 신임 회장 및 귀빈들이 케익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 화성신문

 

정남면 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5일 정남면사무소 2층 강당에서 내빈,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1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장용훈 전임 회장(인성화학 대표)5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했으며, 안광덕삼우 대표가 11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졌던 이날 이·취임식에서 정남기업인협의회는 신·구 회장단 인사와 함께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회원 간 친목도모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한 의지를 다졌다. 정남면 기업인협의회는 20여 년동안 지역발전에 앞장서왔다.

 

안광덕 신임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막중한 임무와 사명으로 어깨가 무겁다기업인협의회 발전과 회원사간 친목을 다지고 상공회의소와 연계해 기업 애로사항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4년 동안 궂은 일 마다하지 않고 헌신하며 기업인협의회를 이끌어 오신 장영훈 회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성권 상공회의소 회장은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여건 속에서도 굳건히 기업을 발전시켜 지역경제에 이바지 해 오신 정남기업인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앞장 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