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산그린시티 총연합회‧화성신문, 공동주최‧주관]
제21대 국회의원 총선거 화성시 갑 지역구 후보자 초청 토론회
“시민이 국회의원 후보에게 묻는다”
4월3일 오후 8시 유튜브 생중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4/02 [08: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산그린시티 총연합회와 화성신문이 공동 주최, 주관하에 개최하는 토론회 참석자. 좌측부터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후보, 최영근 미래통합당 후보, 홍성규 민중당 후보, 김용 무소속 후보.    © 화성신문

 

 

시민이 국회의원 후보에게 묻는다.” 415일 제21대 국회의원총선거를 앞두고 화성시갑 지역구의 현안과 국회의원 후보에게 궁금했던 점을 시민대표가 직접 대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송산그린시티 총연합회와 화성신문은 오는 3일 오후 8시 새솔동 송산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아파트 입주자대표 회의실에서 21대 국회의원 총선거 화성시 갑 지역구 후보자 초청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3인의 시민대표가 4명의 화성시갑 국회의원 후보에게 분야별, 지역별 현안사항에 대해 질의하고 대답을 듣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민대표로는 가나다순으로 이희열 송산그린시티 총연합회 회장(교통문제 및 지역현안), 최 혁 화성시사회공헌기업인협의회 회장(경제문제 및 지역현안), 한상업 화성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회장(농업 등 1차 산업문제 및 지역현안)이 참여한다.

 

국회의원 후보로는 가나다순으로 김용 후보(무소속), 송옥주 후보(더불어민주당), 최영근 후보(미래통합당), 홍성규 후보(민중당)가 참여해 시민과 대화를 나눈다.

 

이번 토론회는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qMQiiB5WV4CI8QB1xTGWsw) 생중개되며, 토론회가 마무리된 후 화성신문 홈페이지(www.ihsnews.com)에 동영상과 토론회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화성신문 46일자에 기획특집으로 게재된다.

 

한편 토론회는 정부의 코로나19 대응정책과 발맞춰 방청객 없이 후보와 패널 등 최소한의 인원으로 이격거리 등을 준수한 채 개최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