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규 예비후보, 비봉면 나노메딕스 방문
노동조합‧농미회‧시민사회단체 돌며 저변확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14 [11: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성규 예비후보(빨간색 점퍼)가 나노메딕스 조합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화성신문

홍성규 민중당 화성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2일 비봉면에 있는 '나노메딕스'를 찾아 노동조합을 방문했다.

 

나노메딕스 노조는 작년에 결성되어 현재 금속노조 경기지부 화성현장지회에 소속되어 있다. 홍 예비후보도 같은 지회 조합원이다.

 

홍성규 예비후보는 지난해 노조를 결성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기쁘고 반가웠다. 선배 조합원으로서 열렬히 환영한다면서 아직 한국사회가 노조결성이 무척 어렵다. 노동자도시 화성 곳곳 모든 현장에 노동조합이 자유로이 만들어질 때 우리의 삶도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헌법에 보장된 노조결성을 돕는 일은 모든 공직자의 임무다. 저도 그래서 국회의원에 출마한 것이라며 노조를 만들었던 그 마음 그대로 진보정당 민중당을 지지해달라. 그 첫 걸음은 '민중공천제' 선거인단 참여라고 당부했다.

 

한편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각종 주요 행사들이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홍성규 예비후보는 관내 노동조합, 농민회, 시민사회단체 등을 꾸준하게 방문하며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