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도시공사, 청렴‧공정문화 확산 위한 아이디어 공모
고객소통‧참여 통해 사회적가치 창출 1등 공기업 성장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13 [14: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청렴과 공정문화 확산을 위해 213~313청렴과 공정 문화 확산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

 

이번 공모는 화성도시공사와 거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요 고객을 비롯해 청렴공정문화 확산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3가지로 업무추진 과정에서 부패개연성을 차단할 수 있는 제도·아이디어 등 공정성 증진을 위한 제도·아이디어 등 기타 계약·공사(工事물품구입 등 업무처리· 부패신고제도 등 공사의 대내외 청렴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등이다.

 

화성도시공사는 제안된 아이디어를 자체 심사해 최우수 1, 우수 1, 장려 1건에 대해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아이디어 제안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교환이 가능한 기프티콘도 전달하게 된다.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청렴과 공정문화 확산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공공의 이익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화성시 대표공기업으로서 고객소통과 참여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1등 공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다고 밝혔다.

 

공모 양식과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www.hsu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