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원욱 국회의원 8일 ‘수소에너지 백과사전’ 출판기념회
동탄문화복합센터서, 당원 등 1000여 명 참석
청소년 에너지 입문서 3부작 완결판, ‘에너지 전문가’ 정평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19/12/09 [10: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원욱 국회의원이 ‘수소에너지 백과사전’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이원욱 국회의원(민주당 화성을) 출판기념회가 8일 오후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 열렸다.

 

청소년 에너지 입문서 수소에너지 백과사전출판기념회에는 정세균 전 국회의장을 비롯 송옥주(민주당 화성갑), 권칠승(민주당 화성병), 안민석(민주당 오산) 국회의원 등 국회의원들과 서철모 화성시장, 곽상욱 오산시장, 화성지역 도의원, 시의원,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이기도 한 이 의원이 이번에 발간한 수소에너지 백과사전신재생에너지 백과사전’(2011)미래에너지 백과사전’(2015)에 이은 청소년 에너지 입문서 3부작의 완결판이다.

 

▲ 참석자들로 북적이는 출판기념회 행사장.     © 화성신문

 

 

이원욱 의원은 현재 국회 신재생에너지 포럼 대표의원이며, 19대와 20대 국회에서 대표적인 에너지 전문 의원으로서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의원은 수소에너지 사회로 가려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우리 한국 사람들은 저력이 있기에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책이 우리사회가 수소에너지 사회로 나아가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