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곳곳에서 김장나눔 행사 이어져
기아차-자원봉사센터 등 이웃사랑 실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12 [09: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7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김장나눔 행사 모습    © 화성신문

화성시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려는 김장나눔 행사가 이어져 훈훈함을 주고 있다.

 

화성시는 지난 8일 시청 헬기장에서 홀몸 노인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철모 화성시장을 비롯해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 새마을지도자,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임직원 봉사단 등 250여 명이 참여해 15,000 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또한 김장에 앞서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나눔에 동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화성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일에도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전문 봉사단과 읍면동 봉사단, 마을봉사단, 기업봉사단 등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모여 우정읍에서 직접 수확한 알타리 5,000kg를 손질해 김장했다.

 

이틀간 담가진 김치는 모두 관내 저소득가정, 홀몸 노인, 다문화 가정 등 48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