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남초, ‘도전! 흡연예방 골든벨 대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12 [09: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남초등학교 학생들이 흡연예방을 위한 골든벨 대회를 진행중이다     © 화성신문

정남초등학교는 지난 44,5,6학년을 대상으로 도전! 흡연예방 골든벨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에게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흡연을 예방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화성오산교육청 주관으로 와이컴퍼니에서 강사를 정남초로 파견해 흡연예방 골든벨 문제를 풀고 정답을 찾아가면서 학생들이 흡연의 폐해를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대회는 OX퀴즈, 본선진출, 명예의 전당, 금연 선포로 진행됐고, 탈락한 학생들도 진행자의 해설을 끝까지 집중하며 친구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흡연예방 골든벨에 이어 학생들이 다함께 금연에 대한 선포를 통해 자라면서도 담배를 피우지 않겠다는 의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 정남초 관계자는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한 이번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흡연에 관한 여러 가지 문제점과 흡연예방의 필요성을 깨닫는 시간이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형식과 내용으로 학생들의 금연의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