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대, ‘산·학·관 협력 특강’ 성황리 개최
24일 미래혁신관서, 서철모 화성시장 박성권 화성상의 회장 등 강사로 나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19/09/26 [13: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철모 화성시장이 24일 수원대학교에서 개최된 산·학·관 협력 특강에서 '함께하는 굼, 화성의 미래'를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 화성신문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24일 화성시 지역 상생을 위한 특강을 진행했다. 수원대 미래혁신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서철모 화성시장과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및 임원, 수원대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강의를 들었다.

 

첫 강사로 나선 서철모 화성시장은 성공적인 산··관 협력 사례를 토대로 기관 간의 신뢰와 유기적 협력 및 지역 특화 환경 기반 조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서 시장은 화성시와 화성상공회의소, 수원대 3개 기관이 서로의 장점을 공유하고 공동의 꿈을 만들어 갈 필요가 있다우리만의 특별함과 새로움으로 첨단기업도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노력할 것라고 말했다.

 

이어 강사로 나선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화성시 지역경제 현황과 화성시 산··관 협력 모델 방안에 관해 설명했다.

 

수원대 산··관 협력 허브 전략이라는 주제로 마지막 특강에 나선 수원대 임교빈 산학협력단장은 수원대와 협력 관계를 이루고 있는 핵심 센터와 성공 사례에 관해 설명하고 미래지향적인 산··관 전략을 제시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