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 나누는 아름다움이 ‘한가득’
道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 백미 400포 기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9/10 [09: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종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장(우측 3번째)이 박덕순 화성시 부시장(좌측 2번째)에게 백미 400포를 기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지부장 박종일)는 지난 5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장애인을 위한 백미 10kg 400포를 화성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읍면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관내 저소득 장애인에게 배부된다. 

 

화성시청 접견실에서 개최된 기탁식에는 박종일 지부장, 박덕순 화성시 부시장, 김낙주 화성시 복지국장이 함께하면 사랑나눔의 온기를 나눴다. 

 

특히 이번에 기탁한 쌀은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부가가 청소용역 등 각종 공공사업을 수행하며 얻은 이익금으로 마련한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 화성시지부는 지난 2018년 설과 추석, 2019년 설 명적에서 각각 백미 10kg 400포를 기탁하며 사랑나눔에 앞장서오고 있다. 

 

박종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장은 “소외 받는 사람 없이 누구나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