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인순 도의원, 초교 통학로 개선‧체육관 설립 예산 47억 원 확보
지역 환경개선‧시민 안전 확보 큰 역할 기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7/11 [16: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인순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김인순 도의원(민주당, 화성1)11일 향남, 정남, 양감 지역 초등학교 통학로 환경개선 사업과 취약지역 안전체계 환경 조성사업, 발안시장 등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사업을 위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7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발안()시장을 포함한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비중인 하가등천 주변에 자투리주차장 설치 예산과 보행자 통행로 개선을 위한 보도설치 사업비도 확보했다.

 

이번 도비 확보로 초등학교 진입로와 학교 주변 등잔 밑 사각지대 17개소에 어린이 안전 확보를 위한 CCTV를 설치해 상습 주정차 등으로 불편을 겪는 초등학생들의 위험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발안 만세시장 등 13개소에도 쓰레기 투기단속 CCTV와 방범 CCTV 등을 설치해 주변 환경을 개선과 시민 안전 확보가 가능하게 됐다.

 

김인순 의원은 그동안 향남 등 원도심 초등학교 통학로 환경개선을 위해 두 차례에 걸쳐 토론회를 진행하면서 노력해왔다.

 

한편 김 의원은 교육청과의 협의로 향남초등학교 체육관 신축 건립을 위한 특별교부금 293,800만 원도 배정받았다고 밝혔다.

 

김인순 의원은 지역 숙원사업을 해소하는 것이 도의원으로서 지역 주민에게 보답하는 길이며 세금은 가랑비처럼 골고루 공평하게 뿌려져야 한다는 평소 신념으로 도비 확보를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도비 확보로 지역 주민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