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미엄 헬스푸드 ‘코어닭’ 인기도 ‘짱!’
직영 농장 육계 도축…최상급 품질 자랑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7/11 [14: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상의 고기 품질을 자랑하는 닭 가슴살 브랜드 코어닭제품들.    © 화성신문

직접 사육한 국내산 닭으로 만든 닭 가슴살 브랜드 코어닭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일반적인 닭 가슴살 브랜드는 외부 양계 업체에서 닭 가슴살을 공급받아, 가공처리 후 제품을 생산한다. 하지만 화성시에 위치한 코어닭은 직영 농장에서 키운 육계를 직접 도축해 닭 가슴살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최상급의 고기 품질을 자신한다. 중심부, 균형, 핵심이라는 뜻의 '코어'를 인용한 코어닭은 가장 안정적인 균형상태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최근 방송인 다나(본명 홍성미)가 닭 가슴살 다이어트에 나서 3개월 만에 14감량에 성공하면서 닭 가슴살 다이어트가 다시 한번 주목 받기도 했다. 자연스레 최근 닭 가슴살을 이용해 이색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푸드 '코어닭'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돼지고기 대신 닭 가슴살을 넣은 만두, 두부면과 닭 가슴살 큐브를 활용한 파스타등 코어닭의 차별화 된 닭가슴살 메뉴들이 다이어터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코어닭 관계자는 코어닭은 헬스푸드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연구한다맛과 영양을 골고루 챙긴 식품을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여, 고객분들이 맛있고 즐겁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