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소개에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역할 톡톡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6/17 [09: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움직이는 관광안내소가 뱃놀이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에게 화성시 관광정보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     © 화성신문

1톤 트럭을 개조해 만든 화성시 움직이는 관광안내소가 지역 내 관광자원 소개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차량은 설치된 미디어 보드와 홍보물들을 활용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1권역인 평화역사이야기 여행과 융·건릉, 제암리, 제부도, 전곡항 등에 대한 관광정보를 제공한다.

 

올해는 지난달 20회 화성 효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2019 우리꽃식물원 봄 자생화전시회를 비롯해 화성시 평화음악회, 푸른화성 지키기 자전거 대행진, 화성시와 함께하는 제1MILK UP FESTEVAL 등 찾아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 5~9일까지 전곡항에서 열린 11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는 파주, 수원, 인천시 중구, 강화군,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공동 홍보활동을 펼쳐 평화역사이야기 여행을 알리는데 앞장섰다.

 

강희배 화성시 관광진흥과장은 휴가철 나들이 계획을 고민 중인 시민들이 특히 관심을 보였다앞으로도 움직이는 관광안내소를 통해 화성시를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