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찾아가는 문화예술 락(樂)공연 실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19 [15: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1일 동탄노인복지관에서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 화성신문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방용호)은 화성시, 화성시 창의교육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1일 동탄노인복지관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 120여명을 대상으로 마을로 찾아가는 배움과 나눔이 있는 문화예술 락()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예술 콘서트 지난 627일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공연에 이어 두 번째 공연이다.구봉초(꿈나래 오케스트라)의 오케스트라, 안녕초(안녕 가얏고)의 가야금 연주, 팔탄초(팔탄 한울림)의 모듬북연주, 봉담초(봉이담이 풍물놀이패)의 풍물놀이로 약 70여명의 학생들이 공연에 참여했다. 학생들의 공연에 흥을 더하기 위해 송준영(동아콩쿨작곡부문 금상), 박정미(KBS 국악경연 장원)씨가 특별 출연해 각각 대금독주와 민요 가창에 나섰다.

 

황재진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장은 화성시와 창의지성교육지원센터, 동탄노인복지관, 학교가 서로 협력하여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행복한 공연을 함께 만들어 가며 즐길 수 있어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