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립도서관, 방학 맞이 ‘여름독서교실’ 운영
화성시문화재단 운영 19개 도서관, 어린이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8/05 [13: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봉담도서관 ‘여름독서교실’ 포스터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이 운영하는 19개 도서관에서 86~810일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대상 여름독서교실을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운영한다.

 

여름독서교실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지원하고 전국 공공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대상 독서프로그램이며, 2024년 슬로건은 여름아 읽자!’. 화성시문화재단 운영 도서관에서는 관내 어린이들이 어릴 때부터 독서의 즐거움을 깨닫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도록 돕기 위해 매년 독서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독서와 함께 미술, 경제, 보드게임, IT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접목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진안도서관 미래를 그리는 책들2개 프로그램 봉담도서관 책 속으로 떠나는 경제 탐험2개 프로그램 송산도서관 ‘Makey와 함께 코딩여행1개 프로그램 태안도서관 영어 원서 대탐험2개 프로그램 중앙이음터도서관 읽고 말하는 도서관2개 프로그램 등 19개 도서관에서 여름방학 기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8월 중순까지 운영되는 도서관별 여름독서교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hscity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