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제12회 경기도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서 우수상 수상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5/29 [14: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제12회 경기도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가 25일 수원청소년화센터에서 열린 12회 경기도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주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경기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가 주관한 것으로, 동탄청소년문화의집을 포함해 총 17개 팀이 참가했다.

 

특히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화성시 청소년들은 다 잘될 거야곡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우수상을 수상한 학생은 합창 연습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실력이 느는 것이 느껴지고 이렇게 무대에 서서 친구들과 다 같이 하모니를 선보이니 뿌듯하고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어떤 일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 재능을 발견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