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규 위원장 진보당 화성갑 총선후보 선출
“앞으로 467일, 시민만 보고 뛰겠다!”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1/03 [10: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2대 국회의원 선거 진보당 화성갑 후보로 선출된 홍성규 위원장.  ©화성신문

진보당 화성시위원회는 30일 당내 선출절차를 모두 거쳐 2024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화성시갑 후보로 홍성규 위원장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6일부터 진행된 닷새간의 당원투표에는 화성시 전체 당권자 275명 중 196명이 참여해 홍성규 위원장을 후보로 하는데 98.5% 찬성해 선출을 마무리했다.

 

진보당의 당원투표는 최종 후보를 확정하는 공천 과정에 해당한다. 총선을 무려 467일이나 앞둔 상황에서 사실상 화성시갑 지역의 공천 작업을 마친 셈이다.

 

홍성규 후보는 이번이 다섯번째 총선 출마다. 어느 때보다 일찍 후보로 확정된 만큼 더 열심히 지역 주민들을 만나갈 것이라면서 진보당 내에서도 70%가 넘는 투표율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우리 화성시 당원들의 관심과 의지도 높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윤석열 정부가 들어선 지 채 1년도 되지 않아 곳곳에서 못살겠다는 아우성이 터져나오고 있다. 기득권 양당정치를 그대로 두고서는 절대로 해결할 수 없다. 진보정치가 다시 우뚝 서야 할 때라면서 가장 어렵다는 이곳 수도권에서 반드시 지역구 당선의 신화를 만들어보겠다. 오직 우리 화성시민들만 믿고 앞으로 전진해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경기도에서 1차로 선출이 완료된 지역은 수원시병(임미숙평택시갑(신미정화성시갑(홍성규오산시(신정숙부천시을(백현종파주시갑(안소희의정부시을(김재연성남시수정구(장지화성남시중원구(김현경) 등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