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진공 경기지역본부, 경기 글로벌CEO클럽 송년포럼 개최
올해 34개의 회원사에서 69개사로 2배 증가, 전국 최대 규모 자랑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11/25 [13: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년포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김학도) 경기지역본부와 글로벌 CEO클럽 경기지회(회장 함창수)24일 그래비티 서울 판교 호텔에서 경기 글로벌CEO클럽 송년포럼을 개최했다.

 

금번 포럼에는 서동만 중앙회장, 함창수 경기지회장 등 글로벌CEO클럽 회원사, 중진공 경기지역본·지부 관계자 및 수출유관기관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을 고려하여 중진공의 내년도 지원정책 소개와 전문가 초빙 강연을 통해 현재 경제상황 진단 및 향후 경제 전망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포럼 형태로 개최하였다. 본 포럼에서는 경기 글로벌CEO클럽 활성 및 발전에 공헌한 엔비에스티() 조인석 대표와 코코도르() 정연재 대표가 우수 중소기업인으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글로벌CEO클럽 경기지회(회장 함창수)글로벌CEO클럽 경기지회는 올해 34개의 회원사에서 69개사로 2배 증가하여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라고 말하며, “어려운 글로벌 경제 여건 속에서 중진공 등 지원기관과 힘을 합쳐 비전 2025(누적 매출 5, 수출 8억불, 투자 1조 달성)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의 수출 경쟁력 증진을 위해 수출바우처 지원 확대, 중소기업 전용 물류센터 구축 등 수출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중진공 경기지역본부, 경기 글로벌CEO클럽, 송년포럼, 관련기사목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