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명근 시장, 화성시민과 현안사업 공유
권역별 설명회 열고 시민 의견 수렴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2/10/05 [20: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명근 화성시장이 화성시 서부권의 주요 정책과 현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권역별 설명회를 통해 시민들과 현안사업을 공유하며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권역별 설명회는 지역별 시민 관심이 높은 주요 현안과 정책들의 추진현황, 예산 등을 정확하게 공개함으로써 정책 이해도를 높이고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정명근 시장의 의지가 담겼다.

 

5일 남양읍행정복지센터에서 처음으로 열린 찾아가는 시정현안 서부권 설명회에는 공직자와 시민 등 80여 명이 참석해 화성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날 화성시는 서부권 주요 현안사업으로 서부권 철도사업 추진 광역버스 노선 확충 남양-궁평간 자건거도로 조성 도시가스 보급사업 화성시립 의료원 건립 등을 소개했다.

 

시민들은 서부권 발전을 위해 도로교통망 확충, 의료시설 건립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철도사업 조속 추진 등 균형있는 서부권 개발을 요청했다.

 

정명근 시장은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기회가 될 때마다 시민들을 찾아가 객관적이고 명확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시민들께서 관심을 가지시는 현안들이 최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온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시정현안 설명회는 7일 동탄출장소, 12일 화성종합경기타운, 13일 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 등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