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산업진흥원, 미래차 부품산업 육성 기술세미나 개최
25일 푸르미르 호텔서, 트리플-X포럼 제4차 기술세미나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17 [18: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산업진흥원(원장 나원주)25일 오후 2시 화성시 푸르미르 호텔 사파이어홀에서 화성시 중견·중소기업 CEO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트리플-X 포럼 제4차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모빌리티 전환(MX) 관련 세미나로, 해당 분야 전문가인 이항구 한국자동차연구원 연구위원(호서대 기계자동차공학부 교수)미래차 부품산업 육성을 통한 공급망 안정화 방안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화성시 소재 자동차 부품산업 관련 기업들이 자동차 부품산업의 미래산업 전환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자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자동차 부품산업 육성 및 안정화에 관한 심도 있는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화성시는 자동차 산업 관련 기업 1,500여 개가 소재한 도시로, 미래차 전환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통해 지능형 미래차 분야의 거점 도시로 나아가야 한다진흥원이 주관하는 제4차 기술세미나 참여를 통해 향후 산업 트렌드 및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리플-X 포럼 제4차 기술세미나는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까지 그린 전환(GX), 모빌리티 전환(MX), 디지털 전환(DX)을 주제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