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산업진흥원, ‘강소기업 육성 R&D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최대 1억 원 지원, 기술개발·시제품 제작·연구·사업화 연계까지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10 [15: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산업진흥원이 강소기업 육성 R&D 지원사업에 참여할 화성시 소재 중견·중소기업을 27일까지 모집한다.

 

강소기업 육성 R&D 지원사업을 통해 화성시 소재 중소기업이 강소기업 및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선순환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혁신기업으로 육성해 매출 상승과 고용 창출 등 화성시 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겠다는 목표다.

 

이번 사업은 전략 과제와 자유 과제 2개 분야로 나뉜다. ‘전략 과제는 화성시 6대 전략산업(미래반도체, 지능형미래차, 휴먼헬스케어, 지능형제조, 탄소제로시스템, 스마트물류)에 해당하는 과제로, 대학·연구기관과 필수로 컨소시엄을 구성해야 하며, 기업당 최대 1억 원을 지원한다.

 

자유 과제는 전략산업 외 과제로 컨소시엄 구성 여부를 기업이 선택할 수 있으며, 기업 당 최대 5000만 원을 지원한다.

 

화성산업진흥원은 기술력과 사업화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과제를 선정, 기술개발과 시제품 제작·연구활동·사업화까지 전천후로 지원할 계획이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사업은 급변하는 환경에서 경쟁력을 갖춘 화성시 기업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화성시 기업의 핵심기술 역량 강화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소기업 육성 R&D 지원사업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화성산업진흥원 창업·산업육성팀(031-278-4094) 또는 이메일(rkang@hsbiz.or.kr)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