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미디어센터, 강사 양성 과정 참여자 모집
5월 6일까지, 10주차 과정 프로그램 진행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4/25 [15: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 화성시미디어센터가 ‘2022년 미디어배움터상반기 시민 미디어 교육 강사 양성 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과정 모집대상자는 미디어 전문지식이 있고 미디어 교육 강사가 되기를 희망하는 화성시민이다.

 

이 과정은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 역량을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강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며, 미디어 교육의 이해 및 수업 설계, 실습 과정 등의 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교육 수료를 마친 참여자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며, 상반기 여름 미디어 특별교육에서 보조강사 자격으로 특별 강의를 개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10주차 과정이며,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화성시미디어센터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425일부터 56일까지다. 접수 방법은 화성시문화재단 또는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과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화성시미디어센터는 강사 양성 과정과 같은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화성시민의 미디어 활용 능력을 강화하고 미디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이번 시민 미디어 교육 강사 양성 과정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