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화성시환경재단, 청소년 환경 활동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3/31 [09: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김경륜 대표이사(사진 우측)와 화성시환경재단 신진철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이 화성시환경재단(대표이사 신진철)30일 모두누림센터에서 청소년 환경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청소년 환경교육 및 체험에 관한 시설·강사 인프라 교류 환경 관련 청소년 연계 사업 공동 이행 기타 환경 관련 협의 사항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특히 2022년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의 기후대응서포터즈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함으로써 청소년들의 환경 활동을 지원하고, 청소년들이 환경에 대해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청소년 환경 프로그램이 보다 알차고 유익하게 진행될 수 있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화성시의 생태를 알고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실천 활동을 지원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