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그린농업기술대학(원) 신입생 모집
대학과정 4개과 80명‧대학원과정 1개과 20명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2/01/21 [18: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 그린농업기술대학()이 대학과정(청년농업CEO, 과수과, 채소과, 농산물가공과) 80, 대학원과정(농업강사양성과) 20명을 2022년 신입생으로 모집한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그린농업기술대학()은 화성시 농업기술센터의 대표적 장기교육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고령화 된 농업·농촌의 안정적 세대교체를 위해 청년농업CEO(대학과정)와 농업강사양성과(대학원 과정)를 신설했다.

원서교부는 지난 20일부터 농업기술센터와 읍면동을 통해 배부하고 214~18일 농업기술센터 2층 접수처에서 방문접수받는다.

모집대상은 화성시 거주하는 농업인 및 농업분야에 관심이 많은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대학원과정은 화성시에 거주하는 화성시그린농업기술대학 졸업생이어야 가능하다.

차재문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교육프로그램을 더욱 심도 있게 준비해 교육생에게 맞춤 강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그린농업기술대학을 통해 농업인들의 농업기술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농업인재양성팀(031-5189-3609, 3649)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