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2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신년사]김진영㈜제이엠이엔씨 대표
지속적 발전을 위한 변화의 추구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1/10 [09: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진영㈜제이엠이엔씨 대표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 시민 여러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 한 해 새로운 도전의 해를 다짐했던 기억이 지워지기도 전에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였습니다.

 

2021년을 돌이켜 보면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사회 전체가 아주 힘들고 험난한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임인년 새해는 모든 역량을 모아 이 시기를 헤쳐나간다면 우리에게 더 없이 좋은 시간과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러하기 위해서 우리는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고 보편적 가치를 영유하기 위해 공동체를 이루고 살아갑니다. 더불어 함께하는 순환 구조의 관계망 속을 걷고 있습니다. 새로운 진보의 도시 화성의 변화를 추구하는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변혁을 꿈꾸는 리더의 철학에서 바람직한 공동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새로운 다짐으로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합니다. ‘화성’ 얼마나 큰 폭으로 변할 것인가? 도전과 기대를 품고 스스로 더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그 열쇠를 찾고 변화의 문을 열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화성 시민 여러분, 우리의 공동 목표는 지역에 대한 성찰과 시민과의 신뢰와 존중에서 일어나는 연대를 바탕으로 화성을 개척해 나가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를 위한 주제를 ‘참여와 연대의 장’을 폭넓게 열어 가며 도전하는 2022년 임인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넘치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