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어울림복지관, 취약계층 위한 건강기능식품 지원사업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12/22 [14: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성규)은 코로나로 인해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브리지소사이어티(대표 박장영)와 건강기능식품 지원사업을 12월부터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을 위해 브리지소사이어티는 건강기능식품(MIND BALANCE)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했으며, 21일에는 1차 지원분으로 945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270개를 복지관으로 전달했다.

 

특히 이번 1차 지원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60명을 선정해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필요로 하는 단체·기관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성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렇게 많은 관심과 지원을 보내준 브리지소사이어티에 감사드린다우리 복지관은 앞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장영 브리지소사이어티 대표는 어려운 분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다 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