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부종합사회복지관, ㈜오스방음자재 지역사회 취약계층 위해 200만 원 후원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12/01 [11: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장봉균 대표(사진 오른쪽)가 정영호 관장(사진 왼쪽)에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후원금 2백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오스방음자재(대표 장봉균)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영호)에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백만 원을 23일 전달했다.

 

오스방음자재는 이번뿐 아니라 작년에도 후원을 이어 화성시행복나눔푸드마켓 이용자분들을 위해 물품을 구매했다. 이어 금년에도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별이별디스코파티(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사업 중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후원을 했다.

 

이번 후원금은 감염병 지속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어 관리비가 체납된 가구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장봉균 오스방음자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영호 남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전달해주신 후원금을 지역 내 균형 있게 배분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지구원예농협 또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4백만 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지역내 행복나눔푸드마켓 이용자들의 물품 구입비와 관리비가 체납된 가구들에게 나눠 사용될 예정이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