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집단상담 프로그램 간담회 성료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1/24 [18: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집단상담 프로그램 수료생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력 단절 여성의 구직기술 향상과 자신감 회복을 지원하는 집단상담 프로그램 간담회를 개최했다.

 

올해 집단상담 프로그램 수료생 25명이 참여한 이번 간담회는 지난 20일 주제별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집단상담 프로그램 수료 이후 취업에 성공한 수료생의 취업성공 사례발표’, 2부에서는 취업자 및 예비 취업자가 꼭 알아야 할 노동인권교육’(노무사 한범동), 3부에서는 나를 위한 아로마 테라피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향수 만들기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여한 한 취업자는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다시 도전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자신감이 회복이 취업에 결정적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출산과 육아 등의 경력 단절로 위축된 여성들을 위해 취업 상담, 직업교육 훈련과 인턴지원제도, 경력 단절 예방지원 사업 등을 운영하며 여성 구직자들과 구인 업체 간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