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병점1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등 봉사단체, ‘ 사랑 愛 김장 나눔’ 행사 개최
배추 1000포기 담가 300가구에 전달, “따뜻한 정 느끼시길”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1/22 [13: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병점1동 사랑 愛 김장 나눔’ 행사 참가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 화성신문



병점1동 사랑 김장 나눔행사가 22일 병점1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앞마당에서 열렸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는 병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병점1동 자원봉사지원단, 병점1동 적십자봉사회, 병점1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공동 주최하고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했다.

 

쌀쌀한 날씨 속에서 진행된 이날 김장 나눔 행사에는 각 단체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배추 1000포기를 담갔다.

 

갓 담근 김장김치 10들이 300박스는 병점1동에 사는 독거노인과 불우이웃 등 30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김장 나눔 행사 참가자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 화성신문

▲ 김장 김치가 담긴 박스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는 행사 참석자들.  © 화성신문



병점1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서진향 소장은 병점1동 다양한 봉사단체들이 사랑의 마음을 담아 담근 김장김치가 병점1동 경제 취약 계층들에게 전달돼 올겨울 따뜻한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 신동호 병점1동 동장은 정이 넘치는 나눔을 하는 이런 게 사는 맛이라며 마을 봉사자들이 정성껏 담은 김장 김치가 병점1동 독거노인 등 취약 계층에게 전달돼 따뜻한 정을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