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랑스런 11인 화성시민, 제8회 지구촌희망펜상 ‘대상’
의정·자치·교육·사회공헌·문화체육·의료건강·경영·향토기업 부문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7/23 [19: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제8회 (사)한국지역신문협회에서 주최하는 지구촌희망펜상에서 송옥주 화성갑 국회의원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화성신문


 

23일 제8회 지구촌희망펜상에서 11명의 각계각층 인사가 각 분야에서 대상을 받아 화성시를 빛냈다.

 

이번 지구촌희망펜상은 화성신문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라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시간대별로 시상식을 진행했다.

 

지구촌희망펜상은 사단법인 한국지역신문협회 소속 200여 지역신문이 지역공동체를 복원하고 인류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데 앞장선다는 취지로, 2011년부터 세계 각국 각 분야에서 희망과 비전을 가져다주며 인류의 안전과 개발에 크게 공헌한 자를 시상하고 있다.

 

▲ (사진 왼쪽상단부터 오른쪽순서로)오진택 경기도의회 의원· 이은주 경기도의회 의원· 황광용 화성시의회 의원 '의정 대상', 김종대 화성시청 기획조정실 실장 '자치 대상', 박찬열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관장 '교육 대상' 장봉균 ㈜오스방음자재 대표이사 '문화체육 대상'을 수상했다.

 

 

의정·자치·교육·사회공헌·문화체육·의료·경영·향토기업·언론 등 각 분야 총 65명의 전국 시상자 중 화성시는 11인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화성신문 스튜디오에서 매시간 진행된 지구촌희망펜상은 송옥주 국회의원, 오진택 경기도의회 의원, 이은주 경기도의회 의원, 황광용 화성시의회 의원이 의정 대상, 김종대 화성시청 기획조정실 실장이 자치대상, 박찬열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관장이 교육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 (사진 왼쪽상단부터 오른쪽순서로)신재흥 동탄시티병원 원장 '의료건강 대상', 김덕천 ㈜오케이종합특송 대표이사· 김성환 ㈜21세기 대표이사 '경영대상', 김형규 태안농협협동조합 조합장 '향토기업대상'을 수상했다.

 

또 장봉균 오스방음자재 대표이사가 문화체육 대상’,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원장이 의료건강 대상’, 김덕천 오케이종합특송 대표이사와 김성환 21세기 대표이사가 경영 대상’, 김형규 태안농협협동조합 조합장이 향토기업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