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불어사는세상 봉사단 협의회, 행복나누기 ‘앞장’
지역사회엔 선물, 어르신껜 카네이션 달아드려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5/07 [11: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직접만든 선물을 전달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만들어 가고 있는 더불어사는세상 봉사단 협의회 회원들. © 화성신문



 

더불어사는세상 봉사단 협의회(회장 이선영)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사회와 행복나누기에 앞장서고 있다.

 

협의회는 즐거운 어린이날과 행복한 어버이날을 맞아 화산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협력으로 양말목을 이용한 머리핀머리끈, 카네이션, 키링등 400개를 직접 만들어 사탕 간식과 함께 행복한 선물 꾸러미를 만들었다.

 

협의회는 이러한 행복한 선물 꾸러미를 3~4일 송산지역아동센터, 화성지역아동센터, 화성시립어린이집, 화성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황계1동의 어르신에게 전달하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 했다.

 

특히 화성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80여 명의 어르신에게는 더불어사는세상봉사단협의회 청소년들이 정성스레 쓴 카드를 함께 전달하며 정을 나눴다. 백신 예방접종을 위해 모이신 40여 명의 황계1동 어르신께는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하기도 했다.

 

▲  더불어사는세상 봉사단 협의회 청소년들이 황계1동의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카네이션을 달아들이고 있다.   ©화성신문

 

 

이선영 더불어사는세상봉사단협의회장은 직접 만든 선물을 전달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면서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만들어가려고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사는세상봉사단협의회는 화성시 동부지역을 중심으로 봉사를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시민모임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