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펀펀 프라이데이(Fun Fun Friday)’ 줌바댄스 진행
5월 비대면 특강, “코로나블루 날려버려요”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4/15 [11: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이 5월에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온라인 스포츠 특강 펀펀 프라이데이(Fun Fun Friday)’를 진행한다.

 

펀펀 프라이데이는 비대면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스포츠 특강으로 진행되며, 실내 공간에서 특별한 도구가 없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강은 줌바댄스를 주제로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줌바댄스는 남미의 춤동작인 매렝게, 꿈비아, 살사, 래게톤 스텝이 기본으로 구성되며, 이 동작들을 응용 발전시켜 이뤄진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펀펀 프라이데이가 시민들에게 운동의 즐거움을 알리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는 작은 시작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화성시 청소년 및 성인 40명을 대상으로 하며, 514, 21, 28일 오전 930분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신청접수는 419일 오전 0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에 공개된 접수 사이트(네이버폼)에서 온라인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교육운영팀(031-8015-8171/817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