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청소년수련관, 2021년 경기도 청소년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가족이 소통하는 보드게임 만들기, 가보 만들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3/30 [17: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 위치해 있는 유앤아이센터 전경.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 경기도 청소년 육성기금 지원사업인 ‘2021년 청소년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돼 1,800만 원의 도비를 지원받는다.

 

공모에 선정된 사업은 가족이 소통하는 보드게임 만들기, 가보 만들기(이하 가보 만들기)는 보드게임 제작을 통해 가족 간 세대 이해를 증진하는 프로그램이다.

 

가보 만들기는 올바른 의사소통 교육, 세대 이해 교육, 공동 프로젝트를 통한 보드게임 제작, 완성된 보드게임 등을 함께 공유하는 활동들로 진행된다.

 

이 활동으로 선정된 우수 보드게임은 주문 제작돼 향후 화성시청소년놀터 등에 배치될 계획이다.

 

가보 만들기 참가 신청은 6월초에 시작되며, 활동은 7월부터 9월까지 총 6회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초등 4학년부터 6학년생을 포함한 열 가족이다. 신청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궁금한 사항은 화성시청소년수련관(031-267-884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