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산초, 개학에 이은 방과후학교도 개강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3/15 [10: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방과후학교에서 학생들이 다양한 특기적성교육을 받고 있다.  © 화성신문

 

기산초등학교(교장 전승종)8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1분기 수업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방과후학교는 지난해 코로나 19 감염의 위험도가 높다는 이유로 운영되지 못했다.

 

그러나 올해는 방과후 학교가 필요하다는 학생, 학부모, 방과후강사들의 바램과 방과후 방치되다시피 하는 학생들을 두고 볼 수 없다는 학교 측의 의지가 합쳐 1년만에 개강하게 됐다.

 

기산초 관계자는 학교통합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3월 개학시기부터 방과후학교 운영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방과후학교는 수준별 35개 클래스로 나눠서 운영된다.

 

2학년 한 학부모지난해 오후에 아이를 맡길 곳이 없어 막막했는데 방과후학교 운영을 시작하니 사교육비도 줄고 안심하고 아이를 맡기게 되어 마음이 놓인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승종 기산초 교장은 도교육청의 방과후학교 운영 방침 과 보건 당국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학부모님이 안심하고 방과후에도 학생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방과후학교를 운영하겠다고 약속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