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앤아이센터, 비대면 프로그램 ‘우리아이 쑥쑥 체육시간’ 참가자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1/28 [13: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유앤아이센터가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우리아이 쑥쑥 체육시간’ 참가자 모집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유앤아이센터 스포츠센터가 코로나19로 활동량이 감소한 초등학생을 위해 집에서 쌍방향으로 수업할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 우리아이 쑥쑥 체육시간수업을 마련했다. 화성시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우리아이 쑥쑥 체육시간프로그램은 성장 필라테스키크니 운동교실로 구성된다. 수업은 215일부터 진행된다. , , 금에는 오후 430, 토요일에는 오전 10, 오후 130분에 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진행된다.

 

각 반별로 선착순 13명 접수를 받는다. 수강 대상으로는 성장 필라테스는 초등학생 1~6학년, 키크니 운동교실 A반은 초등학생 1~3학년, 그리고 키크니 운동교실 B반은 초등학생 4~6학년이 접수 가능하다. 수업 참여자들은 수업 참가 외에 신체 조성 및 기능 체력 측정 신청이 가능하다.

 

그동안 실내에서 생활하던 아이들의 성장을 객관적인 지표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유앤아이센터의 스포츠시설은 수영장, 헬스장, 빙상장 3곳만 일일입장을 운영하고 있다. 2008년 개관한 유앤아이센터는 수영장, 빙상장, 실내체육관, 스포츠과학연구소 등의 이용객 수가 60만이 넘는 화성시민의 복합체육시설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 스포츠센터 이용에 대한 사항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267-8751~2)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