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공영애 화성시의원
팍팍한 삶 보담는 시의원 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7 [13: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신문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화성시민과 화성신문 애독자 여러분 모두가 소망하시는 일 성취하시고 가정 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특히 코로나19가 빨리 퇴치되어 다시 평범한 일상이 펼쳐지길 염원합니다

 

지난 2020년은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해였습니다. 코로나19라는 새로운 역병으로 인해 우리의 삶은 핍박해졌고, 건강 또한 위협 받고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지친 화성시민의 팍팍한 삶을 보담을 수 있는 화성시의원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화성시는 넓은 면적과 늘어나는 인구로 인해 갖추어야 할 인프라와 정책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시민이 영유할 수 있는 문화·건강·행복을 위해 화성시에 부족한 문화체육복지시설 확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동보육 정책, 청소년의 정신건강과 청년과 중년의 일자리 지원,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프로그램, 소상공인 활성화 등등 시민 행복 정책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발의한 조례로 인해 화성시민안전보험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셨을 때 해당 사고의 보험 여부를 시청에서 알아보셔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0년 참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화성신문도 올 한해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