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강진원 누리보듬회 회장
더 나은 세상! 화성시민과 함께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 새로운 희망의 해가 밝았습니다.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 모두가 더 많은 福을 나누는 새해가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며 어려운 분들과 함께해 왔습니다. 모든 시민이 공정한 기회를 갖고 성장의 혜택을 함께 누리는 사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간 취약계층에 대한 복지 및 일자리 확충으로 소득분배가 다소 개선되었다고 하지만 우리 주변을 돌아보면서 아직 해야 할 일들이 많이 남아있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의 삶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겠습니다. 우리 주위에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분들이 소외되지 않고 사회 공동체로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힘이 되어야겠습니다.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 저희는 세상이 더 나은 곳으로 변할 수 있다는 신념과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더욱 많은 분 들과 소통하겠습니다. 

 

올 한 해 용기를 잃지 않도록 마음을 더욱더 가까이 하면서 격려와 많은 도움을 주셨던 자원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신축년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