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오산건축사회, 장학금 1천만 원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2/04 [13: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한건축사협회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가 서철모 화성시장에게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후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대한건축사협회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회장 김성원)는 화성시의 교육발전 및 인재육성 등에 사용해 달라며 화성시 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30일 화성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는 서철모 화성시장,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 김성원 회장, 김선익 부회장, 정남수 총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김성원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지역인재양성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협회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지역 사회의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시 차원의 노력에도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건축사협회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는 화성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여자청소년쉼터에 후원금 전달하는 등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올해까지 총 11,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