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성폭력·가정폭력 통합상담소, 성폭력·가정폭력 피해자-가족 ‘치유의 시간’ 마련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30 [14: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성폭력·가정폭력 피해자와 가족들이 화성시 성폭력·가정폭력 통합상담소가 마련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치유의 시간을 가졌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소속 화성시 성폭력·가정폭력 통합상담소(소장 김설희)는 지난 20일부터 12일 일정으로 성폭력·가정폭력 피해자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화성시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장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성폭력·가정폭력으로 인해 손상된 심신 회복을 위해 기획됐으며, 개인 상담과 집단 상담을 통한 정서적·심리적 치료 방식으로 진행했다.

 

프로그램에서는 상처를 주고받은 가족들이 서로 마주하며 고통과 아픔을 나눴으며, 가족 산책과 가족 홈 파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분노 감정을 치유하고, ‘내 삶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꿈을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성시 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는 지역 내 성폭력·가정폭력 예방을 위한 교육에 힘쓰는 한편, 피해자의 빠른 회복을 위한 상담과 지원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화성시 만들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