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친환경농업인연합회 “교육은 미래에 대한 투자”
(사)좋은친구들에 후원금 100만 원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27 [09: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상업 화성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회장(우측)이 박은숙 (사)좋은친구들 화성지부장에게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화성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회장 한상업)()좋은친구들 화성지부(지부장 박은숙)에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하고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교육에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좋은친구들 화성지부는 지역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꿈의 학교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미래 자신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대안학교청소년 상담등을 통해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학생들 지도에 나서고 있는 선생님 모두가 재능기부 봉사를 통해 지역 학생들을 돕고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

 

한상업 화성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수업이 정상으로 운영되지 않은 상황에서 청소년 교육에 나서고 있는 ()좋은친구들 화성지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는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일임과 동시에 우리의 미래에 투자하는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박은숙 ()좋은친구들 화성지부장은 어려운 상황에 도움을 주신 화성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