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도시공사 소통상생 협의회, 현장 방문 설명회
아산산단 유보지 현장 등 방문해 진행사항 공유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26 [13: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황광용 위원장과 유효열 사장 등 화성도시공사 소통상생 협의회 위원들이 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진행사항을 공유했다.

  

화성도시공사(HU공사, 사장 유효열)23소통상생 협의회구성원과 함께 공사에서 추진 중인 아산국가산업단지 유보지 조성(우정읍 이화리 일원)’ ‘H-테크노 스마트 복합산업단지 조성(양감면 요당리 일원)’사업 현장 방문 설명회를 실시했다.

 

소통상생 협의회는 20196월부터 공사의 사업 추진 및 관리운영에 대해 지역사회와 보다 활발하게 교류하고 상생방안을 논의하고자 화성도시공사 임직원과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가 함께하는 협의체다.

 

이날 설명회에는 황광용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다수의 기획행정위원들이 참석해 공사의 주요사업 진행사항을 공유했다.

 

황광용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은 소통상생 협의회를 비롯해 다양한 정보 공유를 통해 도시공사와 의회의 소통을 강화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통의 강화를 당부했다.

 

유효열 HU공사 사장은 소통상생 협의회와 함께 투명한 업무 공유를 통해 지역사회와 더욱 긴밀하게 교류 하겠다고 화답한 후 이와 같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앞으로 화성도시공사가 화성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