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힘펠, 환경 경영 실천 공로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26 [10: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0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에서 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힘펠 김정환 대표.


  

힘펠은 25일 환경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에서 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녹색경영대상은 녹색 산업 육성 및 산업계 녹색 경영 분위기 확산 취지에서 마련된 정부 포상이다. 우수 녹색 경영 및 환경 산업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 유공자를 발굴해 시상한다.

 

힘펠은 우리는 공기, 에너지 기술을 통하여 인간 건강에 기여한다는 사훈을 실현하고자 국내최초로 제로에너지 공장을 건립했으며, 미래형 도시 주택인 에너지 자립 주택 노원EZ하우스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친환경적인 환기 청정기를 개발해 에너지 절감과 공기질 개선에 앞장서고 있고, 친환경 소재인 EPP(발포폴리프로필렌)를 사용해 환경보호에도 힘쓰고 있다.

 

또 열회수 환기장치 기술로 친환경성, 경제성, 진보성을 인정받아 녹색기술인증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힘펠은 조만간 10단 제어가 가능한 욕실 환기가전 제로크P’를 출시할 예정이다. ‘제로크P’는 출시 전에 ‘2020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8년 욕실 복합환기가전 휴젠뜨의 굿디자인 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